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요모조모

천안 태조산 공원

by 보거(輔車) 2008. 4. 2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일요일(4.20)에 가족과 함께 가까운 "태조산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근교로 어느정도만 나가도 좋은곳 많지만 피곤한덕에 핑계대고 있으니 가까운곳이라도 가야한다고 마나님과 따님께서 엄청난 애교작전을 벌여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잠깐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에는 "태조산공원" 큰 공연들은 아닌듯 하지만 가족단위로 쉬고자 온 방문객들을 위해 조목조목 행사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공연"  어른들을 위한 "각설이 공연" 등등 함께 즐겼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밑 약간의 그늘에 돗자리 펴 놓고 공놀이도 하고.. 베트민턴도 치며 놀았습니다.
준비해간 김밥과 음료수도 정말 맛나게 먹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록 인공으로 만들어 놓은 호수이긴 하지만 그래도 집밖에 나왔다는 기쁨때문인지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더군요. 이유는 모르지만 5월 31일까지는 공원내 잔디밭에는 들어가지 못하게 하더군요. 잔디들이 뿌리내리는 기간이라 밟지 못하게 하려고 그러는 건지는 모르지만 공원에 보면 조각들과 잔디밭이 있어 놀기가 좋은데 이번 방문때는 못들어가게 줄쳐놓아 이 부분을 놓친것이 아쉽습니다.

혹 천안분들중 가시려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5월31일까지로 기억하는데 이 기간에는 잔디밭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